후원안내 | (사)경기도장애인정보화협회성남시지회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장애인에 대한 작은 배려와 관심은 큰 사랑의 실천 입니다”
사단법인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경기도성남시지회는 장애인의 정보격차 해소를 통하여 장애인의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자립의 여건을 조성하여 장애인의 인권과 기회의 균등이 보장된 참다운 복지인권사회를 지향 합니다.
사단법인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경기도성남시지회에서는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을 기다립니다. 장애인의 고질적 문제인 취업문제 해결 및 자립도를 키워 사회의 일원으로서 떳떳하게 생활하고 무엇보다도 의욕적인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무료컴퓨터 보급 및 교육사업, 장학사업, 재활자립을 돕는 사단 법인단체입니다.
장애로 인해 실의와 좌절에 빠진 장애인에게 정보화를 통한 용기를 주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 사회” 건설에 동참 한다는 차원에서 후원에 동참하여 주시면 사회봉사의 주인공으로 보람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정성어린 관심이 소외된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의지가 될 수 있습니다. 관심과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을 위해 따뜻한 정성으로 희망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후원방법 : 아래의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입금후 전화 확인)
국민은행 : 229-25-0008-454 (사)성남시장애인정보화협회
농 협 : 168-17-001583 (사)성남시장애인정보화협회

□ 후원금 이외에 컴퓨터,횔체어,보조기,기타 각종 생필품을 기증하여 주셔도 어려운 장애인에게 전달하여 줍니다.

□ 후원금품에 대한 혜택
● 본 협회에서 발행하는 간행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본 협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귀빈으로 초대 됩니다.
● 사랑의 봉사활동에 동참 하실 수 있습니다.
□ 문 의 : ☎ 031)732-6884, FAX 031)748-6765
※ 우리 협회에 지원하는 후원금품에 대하여는 법인세법 및 소득세 법에 의거 지정 기부금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